



미츠키에게 의뢰할 일이 있으신가요?
초세계급 연애컨설턴트
★★★☆☆
세키가하라 미츠키
関ヶ原 充希 / sekigahara mitsuki
소지품
프로필

나이 | 25
성별 | 여
신장 | 165cm
체중 | 53kg
국적 | 일본

재능
초세계급 연애컨설턴트
♥ 연애컨설턴트란?
연애컨설턴트란, 교제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대상으로 교제에 대한 문제점, 희망사항 등을 파악하고
적절한 데이트 장소, 코스, 마음가짐, 매너, 의사소통 방법, 행동과 말투 등을 구체적으로 조언하고 컨설팅하는 직업이다.
물론, 교제 전의 고백과, 교제가 성사되기 위한 컨설팅도 존재한다.
♥ 재능을 받게 된 계기
성인이 되기 전, 학창시절에 주변 지인들의 징검다리 역할을 해주던 그에게 누군가가 찾아와 처음으로 연애 컨설팅을 부탁한다.
그는 의뢰자의 입장이 되어 의뢰자와 상대방을 이어줄려고 컨설팅을 마치 자신이 연애하는 것 처럼 신경쓰고 노력했으며,
노력의 힘인지 의뢰자와 상대방은 이어지고,
그 영향인지 주변에서는 '다른 사람의 연애를 잘 이어주는 사람' 으로 각광받기 시작했다.
성인이 된 후, 자신의 진로와 맞는 연애 컨설턴트라는 직업을 알게 된 후, 일본에서 유명한 연애 컨설팅 회사에 입사하게 된다.
그는 회사 내에서 ' 교제가 성사되기 위한 연애 컨설팅 ' 의 실적을 많이 쌓은 것 뿐만이 아니라, 일본 국가 내에서 유명해지게 되었으며,
초세계급의 인재를 스카우트 하기 위해 세계를 돌아다니던 미래기관이 그를 보고는 초세계급 연애컨설턴트라는 칭호를 부여하였다.
그는 초세계급 칭호를 받고 난 뒤로는, 회사를 나온 다음 자신의 개인 사설 연애 컨설팅 회사를 건립했으며,
필요한 일이 있으면 해외로 출장을 나가는 등 아직도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인지도
★★★☆☆
// 매체를 통해 국내의 일반인들이 접해본 적이 있습니다.
그의 연애 컨설팅은 놀라울 정도로 깔끔하고, 마치 그 사람이 된 듯양 의뢰자와 딱 맞는 컨설팅을 해
회사를 나와 개인 사설 연애 컨설팅 회사를 건립하여도, 높은 인지도로 인해 사람들이 해외에서 까지 많이 찾는 듯.
하지만 연애 컨설팅이라는 대중적이지 않고 필요한 경우가 별로 없는 직업으로 인해 대중매체를 많이 접한 사람들은 그를 알지만,
대중매체를 많이 접하지 않았거나, 일본이 아닌 다른국가에 사는 사람들은 그를 잘 알지 못한다.
성격
♥ 친절한 :: 예의바른 :: 이타적인 ♥
모두에게 항상 친절하며, 예의바르게 높임말을 사용한다.
아무래도 사람들을 대하는 직업을 가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높임말을 사용하는 것이 습관이 된 게 아닐까?
이타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 처음 본 사람에게도 말을 잘 거는 편이고, 그를 불편해 하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
회사에서도 좋은 인상을 유지하고 있었으며, 그 때문인지 그의 성품은 주변 사람들은 다 알 정도다.
배려심이 깊은 편. 자신과 대화를 하던 도중 상대가 곤란해하거나 좋아하지 않으면 그 사람에게서 거리를 두며 얘기를 한다.
기타
♥ 4월 12일 | 시스젠더 여성 ♥
( 탄생화 : 복사꽃 | 탄생석 : 다이아몬드 )
♥ LIKE ♥
초콜릿
요리하기
♥ HATE ♥
무관심
♥
그는 대화를 시작할때 자신의 호칭을 '나' 라고 하지 않고, 자신의 이름인 '미츠키'를 사용하는 3인칭적인 화법을 사용한다.
가족과 관련된 얘기가 나오면 딱히 할 얘기가 없는지 상대방의 얘기에 맞장구를 쳐주거나, 웃어보이는 편.
직업이 연애 컨설턴트이지만, 정작 자신은 연애를 한번도 못해본 듯. 하지만 모든 사람들을 평등적으로 사랑하는 박애주의적 성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런지 종종 모두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습관적으로 하는 편.
자신은 요리하는 것을 즐겨하지만, 심각하게 맛이 없는 편이라고 한다.
주변 사람은 음식을 먹고 기절한 사람이 있을 정도다. 하지만 자신은 자기 음식을 잘 먹는다.
유행에 민감하다. 그래서 그런지 자주 자신의 옷이나, 리본을 구매하기 위해 쇼핑을 자주 다니는 편이다.
자신이 다니는 단골 옷가게와 악세사리 가게가 있을 정도.
연애와 관련된 것 중, 꽃점이나 연애점을 생소해하며 호기심이 많다.
아마도 전문적으로 연애 컨설팅을 하는 것 보다 오컬트적으로 보이는 연애와 관련된 요소가 신기해 하는 것 같다.
여가보다는 자신의 일에 더 집중하는 편이다. 그래서 그런지 대중매체를 잘 접하지 못해 자신을 제외한 초세계급들은 잘 모른다.
쉘터에 들어온 이유는, 더 많은 사람들과 교류해보기 위함이다. 많은 사람들의 사랑 고민을 듣고 싶어서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