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APTER 4.0
누구를 위한 [ ] 인가

이 세계에서 가장 핫이슈는 무엇일까요? 바로 ‘절망병’이랍니다!
절망병을 피하려고 쉘터에 들어오는 인간도 있을 정도! 그런데 말입니다. 그 절망병이 발병할 수 있는 ‘절망병 보균자’가 여기에 있다는 사실!
그 사실을 알고도 초세계급들은 어느 때처럼 보내는 것 같아 보였지만ㅡ…
파하학! 장미정원에 죽어있는 예명 [카논], 본명 [바닐레 스노우]가 있군요!
그리고 본인 개인실에서 유서를 반복 재생 시켜놓고 죽어있는 [하칸 페타홀루]까지!
[하칸 페타홀루]의 유서에는…
“ ‘카논을 해친 검정’은 나야. 그리고 난.. 자살했어! “
그럼에도 진행되는 재판! 진실은 과연 무엇이었을 것 같습니까? 궁금하죠? 파하학!
[바닐레 스노우]를 해친 검정은 [하칸 페타홀루]! 하지만 [하칸 페타홀루]를 해친 검정은 [펭귄], 본명 [알토 캔디스]! 그것을 돕고도 묵인한 [최성애]이자 [윤채움]!
궁금하십니까? 궁금하겠죠? 친절한 모노카미가 설명을 해드리죠! 듣기 싫어도 할 겁니다!
절망병 보균자였던 [바닐레 스노우]는 [하칸 페타홀루]에게 자신을 죽여 달라 부탁했습니다. 하지만 본래부터 자살을 생각하고 있었던 [하칸 페타홀루]! 자신의 목숨을 이용해서 [알토 캔디스]를 졸업 시키는 계획을 세우고 있었던 겁니다!
재밌지 않습니까? 자살을 하려는 인간과 죽여 달라 부탁하는 인간의 조합이라니! 파하학!
그리하여 [하칸 페타홀루]는 [바닐레 스노우]를 살해한 후, 유리 조각과 독으로 작은 트랩을 설치한 책을 [알토 캔디스]가 자신에게 전달하게 만들어 본인은 모르지만, 실질적인 검정으로 만들었습니다. 그 책은 미리 부탁을 한 [윤채움]이 치우 도록 해서 완벽한 계획을 자신했습니다만…
그런데 이걸 어쩔까요~? ‘가짜 행운’ [윤채움]이 증언을 하자 그제서야 스스로 눈치채고 눈에 띄게 떨리는 [알토 캔디스]의 모습이 보이는 것을!
자자, 그리하여 [알토 캔디스]는 [하칸 페타홀루]의 가상세계에서 처형을…
당해야 했는데 귀찮은 바이러스의 방해로 조금~ 계획을 수정하여 다른 곳에서 처형을 마저 했답니다! 파하학♡
이것은 과연,
‘ 누구를 위한 [ 부탁 ] 인가 ’
‘ 누구를 위한 [ 계획 ] 인가 ’
‘ 누구를 위한 [ 판단 ] 인가 ’
‘ 누구를 위한 [ 호의 ] 인가 ’
그리고ㅡ...
‘ 누구를 위한 [ 절망 ] 인가 ‘